본문 바로가기

백일 홍홍의 맛집

논산에 홍어집이 있었네요 한번 맛보러 댕겨온 홍탁


논산취암동에 있는 나주홍탁이라는 곳입니다.

맛은 코에서 알싸한 향이 가득합니다.

맛이  좋더라구요ㅋㅋ


논산에 홍어집이 있는지 몰랐어요 그래서 홍어 반찬이 나오는 갈비집 가서 홍어의 맛을 보곤했는데요 

친구가 홍어먹으러 가자고 하여 알게 됬지요 ㅋㅋ

이제 알았으니 자주 갈겁니다 ㅎㅎ



담에 또가봐야겠어요



넘나 맛있는거 추가입니다 홍탁^^

내돈내고 내가 사먹은 홍탁입니다.   먹고나니 담날 옷에 홍어냄새가 베는 단점이 있지만 홍어의 맛을 잊을수 없으니 

또 갈거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