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일 홍홍의 맛집

대전에서 뭐먹지 하다 스마일칼국수집 발견ㅋ 배터짐주위


대전에 오랜만에 왔으니 맛집 검색합니다. 

대전 무역센터에서 하는 베이비페어 구경에 모든 에너지를 쏟았으니 이제 배를 채워야 합니다. ㅋㅋ


칼국수집인데 김밥도 주네요 ㅋㅋ 바로 가기로 결정하고 갑니다. 고고고 




은근 교통체증이 짜증이 납니다.  아~ 차가 왤케 많은겨!!!! 


한시간 걸린거 같아요 ㅠㅠ


대전 교통체증 정말 짱나요 ㅠㅠ 그래도 무사히 도착했으니 다행입니다. 


완전 배고파요  드갑니다. ㅋㅋ





가게는 정겨워 보입니다. 칼국수집 근데 바로 앞에 칼국수집 또 있네요  ㅠㅠ

경쟁업체  요즘은 한집걸러 한집이니... 앞집도 담에 기회가 되면 가보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여기로 정했으니 드갑니다. 




ㅋㅋㅋ  고고싱




 배고프니까 먹고싶은거 다 시켰어요 ㅋㅋㅋ 



요렇게 나오구 




수육나오고 국물나오고~~ ^^



국물이요?  완전 맛나요 ㅋㅋ 캬~~ 소주 먹고 싶었으나 패쓰~ㅠㅜ




김밥나옵니다. 오천원이에요 두줄~



먹다보며 느낀건데 은근  포장손님이 많네요 


다들 김밥사가시나 ㅋㅋ


김밥 맛 괜츈합니다. 




국물에 들깨가 들어간게 분명합니다. ㅋㅋ


나 들깨 완죤 좋아해요~^^




김밥에 보쌈을 올리고~~ ㅋㅋㅋ 요렇게 먹어봤는데 맛나요 완죤 맛나~~ ㅋㅋㅋ




칼국수가 젤 마지막에 나왔는데요 먹다가 gg 



배터짐...다 못먹었어요 김밥 남은거 싸달라고 해서 집에 가지고 왔습니다.    


맛집인정합니다.  대전맛집인정 ㅋㅋ 스마일칼국수 다들 기회 되면 한번 와 보세요^^




계산대에 명함이 하나 있어 챙겨나왔습니다. 

ㅋㅋ 칼국수 맛집인정^^



제돈내고 제가 사먹고 제가 쓴 포스팅입니다  


그럼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대전맛집 달리고 ~~ 좋은 하루 되세요~!!

'백일 홍홍의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산 연무 유진돈가스... 대박  (0) 2016.12.05
쟁반짜장 이렇게 생겼어요^^ 호로록  (0) 2016.11.29
문어보쌈  (0) 2016.11.20
돈가스 먹었다.  (0) 2016.11.18
인삼왕갈비^^ 홍어가 똬악ㅋ  (0) 2016.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