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일 홍홍의 맛집

유성의 어느 장어집

저는 이 씨뻘건 저 불빛보세요~   너무 좋아요 불이 좋으니 음식도 좋을겁니다. 

왜냐하면 여기는 제가 아닌집이니까요 ㅋㅋㅋ  두판시켜서 넷이 먹었습니다. ㅎㅎ





대전  오늘 사실 홍게 무한리필집을 가려하였으나 홍게 무한리필집에 홍게가 다 떨어져서 몇일째 문을 못연다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을 든고 맛집검색 드갑니다.


근데  거기서 거기라 선택장애가 ...
그냥 아는데 가자 하여 여길루 옵니다.
장어집ㅋㅋ





역시 멋진곳 맛이 납니다^^

아 오늘 기분 좋습니다  헤헤  굿밤 되세요

여긴 유성의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