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와 해루질/해루질

쭈꾸미를 잡았다 낚시 말고 집게로ㅋㅋ 해루질 쭈꾸미

아  물때에는 달려야지요


어제는  9월 3일 서천권으로 달려보았습니다.


쭈꾸미 소라가 다양하게  나오네요


쭈꾸미낚시철인데 낚시말고 해루질도 괜찮겠어요

어제 오신분들입니다.

수백명ㅋㅋ  저 불빛하나당 한사람입니다.

바글바글



갯벌을 따라 쭉~~  드가요 


요렇게 다니면서  불빛을 비추면

쭈꾸미 소라 조개등이 보입니다ㅋㅋ

집게로 확 잡으면 끝


갯벌소라

갯벌소라 잡는법^^  위에 글자 누르시면 동영상으로 나옵니다.


쭈꾸미잡기

요건 쭈꾸미구욧 

하루하루 즐거운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