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와 해루질/해루질

변산해루질 커피물색이지만 꽃게해루질성공

요즘  하섬  단속하네요
국립공원 분들이 오셔서  경광봉 들구 못들어가게  하세요

할튼 불법은 안해야죠ㅋㅋ


과태료도 낸다네요

할튼 고사포쪽으로는 괜찮다고 하니

고고싱

저기가 감시 본부고요

바닷가에 장화신고 두분 계시는데요

하섬쪽으로 가면 써치 비추고 싸이렌 울리고 난리납니다.



오른쪽으로  쭈욱


커피물을피해  깊숙히 침투


꽃이가 나와주네요


싸이즈가 좋네요


쿨쿨^^



많이는 못잡았지만 그래도 갠찮네요ㅋㅋ
오도리 소라 꽃게
이맛에 해루질 하지용


새조개를 못잡아서  넘 아쉬워요




히히 라면 먹자

꽃게 오도리라면이라면 쵝오




변산권 꽃게 해루질

물색이 않좋아 많이는  못잡았지만

사이즈도 많이 커졌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