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와 해루질/해루질

변산 꽃게 해루질달리고 달리고

물때가 아니지만

달립니다

꽃게 잡으러요


늦은 시간이지만 ㅋㅋ
꽃게해루질을 안할수는 없지요




새만금 가력항을지나

꽃게해루질할만한 곳을 찾아 댕겼어요




헉  물이 꽉 찼네요

못 들어갑니다.


그래도 여기저기 찾아요

물에 발은 담그고 가야죠



앗  여기군 변산^^

물이 참 맑지요

동영상찍었어요

스마트폰동영상촬영본

꽃게해루질시작^^


꽃게 이만큼중에 작은것들은 다 살려주고요
큰것만 가지고 돌아옵니다


해루질도중 물고기 박대도만났지요

박대수중촬영


광어도  만났습니다.

광어발견


꽃게도 많이 놓첬지만 그래도 잡았어요ㅋ


꽃게사냥^^


헉 너무 놀았네요ㅋㅋ



큰것만^^ 

가져왔어요


작은것은 다 살려줘야 합니다.

더 커서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