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일 홍홍의 맛집

풀무원 닭가슴살볶음밥 후기

주말아침은 항상 뭔가 귀찮습니다ㅎㅎ 그래서 간단히 해결하기로 하고 닭가슴살볶음밥 즉석식품을 먹어기로 결정했습니다. 조리법을 보니 전자렌지에 4분, 후라이팬에 3분이라고 나와있네요. 저는 후라이펜에 할겁니다 ㅎㅎ

후라이펜을 중불로 조금 예열해주고 식용유를 조금 넣어줍니다.

 

닭가슴살 봉지를 뜯어보니 이렇게 1인분씩 두개가 들어있네요.

 

 

7가지 야채가 들어있다는데 야채가 많이 보이네요

 

 

자 이게 2인분양입니다. 다소적어보이죠? 적어보이신다면
다이어트에 실패하실겁니다ㅎㅎ 이제 많아보이시나요^^;;;
중불에 서서히 얼었던 밥풀들이 녹아내리고 있습니다ㅎㅎ

 

 

짜잔 완성 이후엔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이 없네요.

풀무원 닭가슴살볶음밥은요 간단히 집에서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양은 많지 않고 적당해요 포만감이 들정도는 아니고 살짝 아쉬운 정도입니다. 김치랑 밑반찬이랑 먹으면 부족하진 않을 양입니다.

 

다음에 또 사먹을거냐고요? 넵 냉동실에 몇개 더 사서 넣어두었다가 밥해먹기 귀찮을때 또 해먹고 싶네요.

이상 내돈주고 내가 먹은 풀무원 냉동 닭가슴살볶음밥 후기였습니다.

매일매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