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일 홍홍 일상

태풍 말라카스 때문에 해루질도 못가고 세차만 했네ㅜㅜ 해루질 가고파아~~~

쩌기  아래 씨뻘건 녀석 보이시죠?  저놈이
바로 태풍 말라카스입니다ㅠㅡ



망했네 바다 뒤집히고 파도치고 뻘물ㅜㅜ
그리고 위험하겠어요 이런날은 쉬는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오늘 물때  물높이

내일 물때 물높이  다 좋은데요ㅜㅜ

파도  바람  떵물땜에 안되겠어요.
<위사진은 바다날씨프로에서 퍼왔습니다. 문제될시 삭제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하늘이에요 비만 계속ㅜㅜ




계속된 비로 산사태가 날수도 있데요ㅜㅜ

태풍 말라카스가 세차를 시켜주네요  ㅋㅋ 밤새 비를 맞고 깨끗해졌어요^^


내 친구는 돈주고 세차를 왜해 비오면 자동빵인데  라고 하든데ㅋㅋ  진짜네요

ㅋㅋ  진짜 깨끗해졌네요



오늘 이따 몸이 근질근질해서 바다 놀러갈수도 있어요^^

비오는데  다들 안전운전 태풍도 잘 피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