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일 홍홍 일상

[Coffee Shop - Dating]커피숍 데이트^^

오늘은 점심겸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잔지국수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만족감이  큰  메뉴
꼭 한번 먹어보자고 했던 것이 이 잔지국수죠
전에 여기식당와서 모밀에 돈가스를 먹는데  옆테이블에서 드시던걸 보구선  너무 맛있어 보였거든요 오늘 드디어 맛을 봅니다^^

I was having lunch and dinner today. Today's menu is noodle soup ^^

Great menu with reasonable price.

I wanted to try once and today is the day








밖에 눈이 와서 찍었는데  눈이 보이시나요?
저는 잘 보이는데^^;;;   사진으론 안보이네요

Is it snowing outside and you can see it? I look good ^^ ;;; I do not see the picture



소화도 시킬겸 가족과 집 근처커피숍왔습니다.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

We also have a coffee shop near the house to be able to digest. I am warm americano ^^




가족은 독서 삼미경입니다.
저는 새로산 DSLR  케논 750 가지고 조작법을 익혀가며 이리저리  찍어봅니다^^



조리개 셔터스피드... IOS   화각   화질...


익숙하지 않은 용어들어 혼라스러워

다 집어 넣고 포스팅중입니다.


지금도 눈이오네요

차조심 길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