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와 해루질/바다낚시

쭈꾸미낚시를 취미로 합니다ㅎㅎ

군산 비응항 쭈꾸미낚시를 저는 취미로 합니다.

쭈꾸미는 봄가을이 철인데요


쭈꾸미낚시는 가을에 다들 많이
하시는데요

저는 봄 가을 다 댕겨요



비응항 모텔쪽 외항입니다.

다들 낚시 삼메경이죠

지금도 비응항쭈낙은 핫하죠


쭈꾸미 배낚시 요즘 피크철입니다.


배낚시 보다는  원투^^

취미로 하니 많이 잡을 필요도 없지용

그래도 많이 잡고는 싶어요



여기는  제가 군산 다음으로 다니는 야미도입니다.


ㅋㅋ  원투  박하지씨^^


여기는 여수 봄 쭈꾸미낚시갔을때 찍은 사진
이에요


아~~~  여수 살고싶다



요때는  배를 타고 나갔음에도

많이 못잡았어요ㅜㅡ


그래도 봄에만 먹을수 있는 알쭈꾸미ㅋㅋ


요즘  요거 하먀부사꺼  에기  완전 핫하데요

넣으면 나온다는데 ㅋㅋ

사고 싶지만 저는 저렴한 왕눈이로ㅋㅋ


그럼 가을철인데  쭈낙  즐겁게 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