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와 해루질/바다낚시

신시전망대 방문 시원하고 추운날^^

군산의 명소 새만금을 타고 달리다 보면 나오는 신시도 신시도에는 신시전망대가 있고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십니다. 산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새만금은 절경이지요. 저도 산으로 올라가 보고 싶었으나^^;;;   낚시를 해야 하므로 포오기 하고 신시 전망대 주차장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삶 자체가 아름다운 것이니 항상 쉬지 말고 기뻐해야겠어요^^



동그랗게 살라는 뜻인가?




기네스북에도 오른 새만금~~ 엄청 길고 좋습니다. 

요즘은 공기 좋고 시원하고 ~  드라이브하고 볼거리 구경하기 딱 좋아요





여성분들을 위한 화장실은 곳곳에 잘 위치해있습니다. 





신시배수갑문입니다. 엄청 크지요?



엄청 큰 조형물입니다. 

아주머니들 여기서 사진찍고 난리납니다 ㅎㅎ

산악회 회원분들도 방문을 기념하는 기념촬영 여기 앞에서 많이들 하시지요 




군산 새만금이 대한민국 녹색희망이 될 수있게  더 개발도 되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만들어 놓구 지원이 부족한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요...

새만금은 정말 잘만 발전시키면 세계적인 명소가 될 곳인데 아쉬워요 ㅠㅠ




갈매기 가로등입니다 ㅎㅎ

첨봤어요 


벤치에 앉아서 휴식중 찍었습니다. 




ㅎㅎ  요즘 핫한 신시도 다리위에서 원투~ 원투~~


우럭쉐이가 나와줘야 하는데 날씨가 추워서 안나오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