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겹이 넘 좋아요

3 인분 시켜서 먹습니다 이게 삼인분삼겹살입니다.^^

여기는 논산맛집이라고해도 될것 같아요^^ 삼겹살 질이 넘흐 좋네요^^


그럼 먹어보자 삼겹살^^









불판은 어느 삼겹살집 처럼 똑같습니다^^


불판위에 환기 팬 달려서 쭉 빨려 올라가용


마늘이녀석 이따가 먹어주겠어^^ 구워서



반찬이요?  나쁘지 않아요 논산맛집 맞네요 ㅋㅋ 삼겹살드시러 오실땐 여기 오시면 되겠어요 

반찬이 싼티 안나고 중상이상이네요^^


 

요렇쿠롬 아 정신이 혼미해지네요 배고파서 이제 먹부림 시작 달리고 달리고^^

여기는 어디냐면 논산연무읍에 있는 삼겹살집입니다. 원래는 삼계탕먹는 곳인데 어느순간 

삼겹이도 파는건지 원래 삼겹이도 팔았는지 몰르겠는데요 

삼겹이도 강추 합니다. 

그리고 훈련소면회오시는분들도 많이 오드라구요 ㅋㅋ



한번쯤 가볼만한 논산맛집 한번씩 가보세요 이름이 대청마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