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일 홍홍의 맛집

대전 장어 맛집^^ ***장어에 다녀왔어요



***장어 건물입구 간판이에요

기대 되네요

집사람이랑 대전맛집검색으루

발견한곳인데

진짜 맛집 맞는지 확인하러 왔어요




건물입구도 깔끔하니ㅋㅋ

이쁘군요





테이블도 갠차나요ㅋㅋ



처음 간곳이니 뭐시키나

고민하다가 2인이 먹기 좋은거루

장어 두마리 나오는거 시켰어요




숯불에 장어구이에요^^

개인적으루 숯불 너무 좋아



반찬들도 슬슬 나오네요

좌측찰칵


우측 찰칵

반찬이 고급지고

좋네요

일단 반은 대전맛집 인정


장어맛집인건 먹어 봐야죠 직접ㅋ



씨뻘건 숯이 장어를 기다리며

열정을 불태우네요



장어 두마리 등장

두둥^^

완전 만족스러운 싸이즈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세요

여기 장어 완전 좋아요

두껍고 육즙 완전 만족

집사람이랑

감탄사 연발하고 집에 왔네요



요건 입구에 있는 수족관이에요ㅋ

장어

맛집추전해요ㅋㅋ

대전맛집 확실하네요

여기 꼭 한번 가보세요

영수증 보이시죠?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이웃님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