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일 홍홍의 맛집

논산에도 맛있는 중국집이 있어요! 천안문

제가  젤 좋아라 하는 집입니다.ㅋ

평일은 안오구요 주말에만 와용

논산 중국집 맛집  천안문입니다. ^^ 시골틱하죠?

시골틱하죵^^  시골중국집입니다^^


매주 월요일 쉬니까 참고하시구용^^



메뉴판 보이시죠?  여기 논산맛집으로 유명한 메뉴는 볶음탕수육과 볶음짬뽕(해물쟁반짬뽕)이랍니다. 




ㅋㅋ 저는 그냥이 좋아요 그래도


김치 완전 맛나요 진짜 맛나요 김치김치김치 맛나요^^




요기가 안에 서 찍은 사진인데요 작은 마루가 있어요^^

여기 알바들이 넘흐 많아요 ~   알바천국인가...ㅠㅠ  근데 알바들이 노래부르고 서로 장난치구 가끔 시끄럽지만 

매우 친절하게 잘 해줘용^^



그래서 갠찮아용ㅋㅋ   테이블 치울때 두명이서 와서 후다닥 치워 갑니다 ㅋㅋ




2인 탕수육입니다. ^^  사실 우리가족이 요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하여 여길 오게 된거죵



천안문에서는 볶음탕수육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탕수육이 맛있어요^^





짬뽕입니다^^   꼬막이 들어갔어요 해물 완전 신선^^  여기 오셔서 함 드셔보세요^^



진짜 좋타니용ㅋㅋ  논산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정말 맛있어서요 ㅋㅋ  좋은건 함께^^

ㅋㅋ 배부르게 먹고 논산시민공원 방문했더니 

러브가 똬악^^

이상 백일홍의 논산맛집 달리고 달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