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와 해루질/바다낚시

군산 새만금 갈치낚시




군산 새만금 갈치낚시 고고고   달리고고고~~^^


배를 타고 가는게 아니구여 새만금 석축입니다. ^^ 흔히들 말씀하시는 석축~

(석축은 미끄러우니 항상 조심하세요 넘어지면 허리 나가욧)


새만금을 달리고 달려 도착했어요^^


일단 도착해서 맛나는 라면^^  형님들이 끓여주셔서 ^^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담엔 제가 준비 할게욧



이제 갈치낚시 고고






채비를 합니다. 야광찌가 있어야 한데욧



채비 끝 완전 간단 ^^  저기  바늘에다가 갈치루어 한마리 끼우면 됩니다. 


갈치루어도 4000원인가 하드라구욧  루어도 야광되는거로 사야합니다. 


걍 끼우시면 됩니다^^   고기가 잘끼운거 못끼운거 몰라요 걍 끼우세요 근데 빠지지 않고 물었을때 입에는 걸리게 끼우셔야 합니다 ^^   저는 잘 못끼우니 형님께서 끼워 주셨어요.  


아 저도 언젠간 끼우는 방법 잘 터득해서 올릴게요 저는 걍 끼웠어요 ㅠㅠ 낚시방 사장님께 물어서 끼우세요 ^^;;;;;;;




저는 우럭 한마리가 총 조과에요 ㅠㅠ 하지만    옆에 같이 오신 형님들 잘 잡으십니다 ㅠㅠ




하시만 갈치낚시 진짜 됩니다. 동영상 올릴게욧 

여기가 새만금입니다^^ 가로등 보이시죠?

제가 직접 찍었습니다. ㅋㅋㅋ


갈치낚시 가서 채비하고 라면 먹고 ~ 다른분들 갈치잡은거 보고 저는 기술이 없나
한마리도 못잡았어요.  우럭 한마리 끝 ㅠㅠ

꽝을 많이 처야 꾼이 되겠죠?  

달리고 달리고 꽝으로 달렸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