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만들고 고치고

변기레버고장 셀프수리 철물점으로 고고

으악 또 변기가 말썽이군

레버를 눌러도 물이 안내려가요


셀프수리 들어 갑니다.


일단 필요한 재료를  알아봐야지요

 위에서 내려다보니  레버에  연결된 끈이

끊어졌어요

철물점 가서 아저씨 한테  변기 레버고장났다니까


요거 주네요

헉 연결된 줄 없네

연결된 줄이 끊어졌다니까


요렇게  두개 주시네요

다해서 2500 원입니다.
집수리 아저씨 부르면 2만원은
드려야 할건데 재료사서 직접하면

돈이 절약됩니다.

ㅋㅋ


일단 기존에 변기레버를  제거합니다.
제가 손으로 잡고있는거를 돌려서 빼야해요


다 돌린후 빼면 됩니다.


새걸로 끼시고 다시 결합




요렇게 변기레버 교체 완료

그리고 끊어진 줄은 줄만빼서 연결합니다.


줄  연결된거 보이시죠?

동그란 구슬이 달려있는줄입니다.


ㅋㅋ

고장난 변기수리 완성

쉽지요?

다들 한번 변기 고장났을때  도전해보세요